Valerie Harper Cancer,발레리 하퍼 암


Valerie Harper Cancer,발레리 하퍼 암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발레리 하퍼 터미널 그녀의 전투에서 매우 좋은 소식을 받았습니다.

"나는 우리가 죄 사함 아주 가까이 있어요 말할 것입니다,"하퍼 의사, 신경 종양학 박사 제레미 Rudnick 말했다. "이것은 확률을 무시."

그러나 Rudnick "문제는 언제든지 변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"설명 "치료에 저항을 개발"할 수있어 "만약 문제가 아니라 ... 그것 문제이다."

"그래서 더 나은 뭔가를 제공하는 희망에서 시간을 구입인가?" 비에이라 물었다.

"생활 시간을 구입하고있다"Rudnick 대답했다. "맞아,"하퍼 동의했다. "그건 내가 항상 말하는거야."

사랑하는 여배우 연수막 암종으로 진단, 의사는 처음에 그녀 살고하는 3 6 개월 주었다.드문 조건은 뇌를 감싸는 액체 채워진 전이하는 암 세포를 발생합니다. 그녀의 진단 이후, 하퍼 화학 요법을 진행하고 있으며, 가능한 동종 요법 치료 침술과 중국 차를 사용.

이십육년 하퍼의 남편 토니 Cacciotti 그의 아내와 좀 더 시간을 보내고있는 가능성을 제공 할 수 흥분했다. "3 개월 살고, 이하 할 필요가 간다, 우리는 우리의 여섯 번째 달이고, 지금도 이상 지금 우리가보고있는 희망입니다 ... 나는이 계획하지 않습니다,​​"그는 말했다. "이것은 압도적이다."

로다 여배우 "우리는 모두 죽을거야,하지만 한정된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- 또는 의사가 그렇게 - 그냥 최대한 매 순간 살고 싶어요."비에이라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시사저널USA 후속보도,태진아 도박 사건,태진아 녹취록 전문,시사저널USA대표,태진아 녹취록 내용,폴 송,박윤숙,태진아 이명박,태진아 현대건설사장 부인,태진아 딸 자살,태진아 간통 사건

원나잇 푸드트립 괌 로컬 맥주도 탭으로 맛 보자 Shamrocks Pub & Eatery

생활의달인 506회 2015년 올해의 달인 총결산,부산 영도구 봉래동 빨래 널기의 달인 김봉례,서대문구 남가좌동 옷걸이 아이디어의 달인 염지홍,강남 대치동 미용가위의 달인 김동원